안녕하세요!

 

 

이번 포스팅 에서는 "Outlook 작업과 To Do 통합"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1. Outlook 에서, To Do 로 이동

 

'Office.com' 사이트에서, 'Outlook' 을 클릭 합니다.


Outlook 사이트 (outlook.office.com)가 새 탭으로 열립니다. 좌측 메뉴 중 'To Do' 를 클릭 합니다.

cf) 예전에는 '작업' 메뉴 였는데, To Do 메뉴로 변경 되었습니다.

 

To Do 사이트 (to-do.office.com) 로 이동 됩니다. 'Outlook' 을 클릭 합니다.

 

다시 Outlook 사이트 (outlook.office.com) 로 이동 됩니다. '탭 닫기' 를 클릭 합니다.

 

 

2. Office.com 에서 To Do 로 이동

 

'Office.com' 사이트에서, '앱 시작 관리자' 를 클릭 합니다.

 

'모든 앱' 을 클릭 합니다.

 

 

 

 

'To Do' 를 클릭 합니다.

 

Tasks의 모습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. 창에서, '시작' 을 클릭 합니다.

 

'To Do' 사이트 (to-do.office.com) 로 이동됨을 확인합니다. Outlook 을 클릭하면 바로 Outlook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참고: Outlook 작업에 Microsoft To Do 사용

 

Outlook 작업에 Microsoft To Do 사용

Outlook 작업과의 통합은 Microsoft To Do 기능 중 하나입니다. Outlook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또는 Outlook.com에서 To Do 작업을 보려면 동일한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Microsoft To Do와 Outlook에 로그인하세요.

support.microsoft.com

 

 

 

 

이상으로 "Outlook 작업과 To Do 통합"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